상단여백
HOME 하남시
14개 동 민원담당자의 고충은실제 민원내용 공유, 나은 서비스 다짐
임춘자 기자 | 승인 2020.07.29 10:50

하남시는 지난 27일 시청 상황실에서 14개 동행정복지센터 민원담당공무원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한 각 동행정복지센터 민원창구 근무자 등 20여명이 참석해 ▲민원담당공무원 민원서비스 역량 강화 ▲공정하고 신속한 민
원처리시스템 구축 ▲사회적 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실 환경 개선에 대한 소개와 서비스 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현장에서 실제로 발생했던 민원내용을 서로 공유하고 자신들이 느꼈던 고충과 애로사항을 나누며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다짐했다.

김상호 시장은 “민원해결은 시민만족으로 가는 첫 발걸음이며 민원해결을 위해 우리 공직자들이 노력해야할 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성숙한 시민의식을 통한 상호배려와 존중이 필요하다”며, “일선에서 민원처리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임춘자 기자  limja125@naver.com

<저작권자 © 투데이광주하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춘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 275 /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145, 1515동 502호  |  전화 : 070-7569-9992
등록번호 : 신문(경기다50495), 인터넷(경기아51579)  |  창간일 : 신문(2015-07-02), 인터넷(2017-07-05)
발행인 겸 편집인 : 이규웅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정인 | 긴급전화 : 010-7644-5767
Copyright © 2020 투데이광주하남.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